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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
    [기타] A/S 무상기간과 절차에 대해서 알려주세요
    A

    1, 무상 A/S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
     1) 무상 서비스 기간 중이라도 고객 부주의로 발생하는 고장은 유상으로 서비스됩니다.

     2) 사용 시 이상 발견  -> a/s 센터로 전화문의 후 접수 -> 택배 발송(택배는 방문 접수 가능) -> 상품 수거 후 고객께 문제점 확인, 연락 조치 -> 고객께 재발송


    2, A/S 무상 기간 중 고객 부주의로 발생하는 고장 이란.

     1) 제품 내에 이물질(물, 음료수, 장난감 등)을 투입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
     2) 제품(조절기)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
     3) 신나, 벤젠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이 된 경우

     4)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(타사 조절기 사용하신 경우)

     5) 사용 부주의로 사용 전압을 착각하여 제품 고장이 났을 경우

     6) 고객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속품이 분실 및 파손되었을 경우

     7) 당사의 서비스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
     8) 제품 사용설명서 내에 "안전상의 경고"를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("안전상의 경고 및 주의"를 잘 지키면 제품을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)

     9) 기타 고객에 의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할 경우


    ※전기매트 및 온수매트는 가방이 있으면 3단으로 접어서 포장해 주시고 가방이 없으면 박스 포장하여 포장해 주십시오.

    ※카펫 매트는 처음처럼 바닥 면이 안으로 들어가게끔 말아서 포장해 주세요

  • Q
    [기타] 상품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
    매트는 3단으로 접어서 구매 시 함께 받으신 매트 가방에 넣어서 보관하시면 됩니다.

    카펫 매트는 처음 받으셨을 때처럼 바닥 면이 안쪽으로 향해 동그랗게 말아서 카펫 매트 전용 가방에 넣어 보관하시면 됩니다.

  • Q
    [기타] 상품을 받았는데 제품이 들떠 보이거나 면이 고르지 않을 경우
    A

    공장에서 생산할 때 안전하게 소비자께 전달하기 위해 매트를 3단으로 접어서(온열매트, 온수매트)

    혹은 두루마리 형태로 말아서(카펫 매트 등) 포장한 상태로 출고가 됩니다.

    그러다 보니 처음 물품을 받았을 때 표면이 들떠 보이거나 면이 고르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.

    이는 시중에 판매하는 타사 제품도 동일하게 가정으로 출고되므로 동일하게 보입니다.

    이런 현상은 바닥에 펴서 사용하므로 자연스럽게 원래 상태로 깨끗하게 펴집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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